안녕하세요. ㅎㅎ 우연히 동영상을 보다가 마음에 드는 음악이 나왔을 때

 알고 싶은데 정보 같은게 없어서 알지 못할 때가 있잖아요. 

그럴 때 저는 덧글 창들을 보곤 하는데 덧글에도 정보가 없으면 남은 방법은 

직접 업로더에게 물어보는 방법 밖에 없는데 아직도 잘 안알려주는 놈들이 있어요. 

그래서 최후의 수단으로 간편하게 음악을 찾아주는 사이트를 이용해 봤어요.


처음에 시작되는 부분은 소리가 미미하니까 중간쯤 부터 음악을 틀면 됩니다.


사이트 주소는 http://www.midomi.com/ 이고요. 바로 찾아주더라구요.

크롬은 잘 안되는 것 같아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했어요. 



미도미 초기화면




사용 방법은 간단해요. 전 헤드셋 마이크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튼 다음에 찾았어요.

컴퓨터에서 나오는 소리로도 가능할 것 같은데 전 스마트폰 보다가 그 음악을 알게 되서 ㅋㅋ


블로그 이미지

Cyberworld

Everything is connected, connection is power.

,